(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유빈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 식구됐어요'에 출연한다.
유빈은 MBC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기획 및 제작하는 '우리 식구됐어요'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유빈은 27일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로운 식구가 생겼다는 기쁨이 크다. 함께할 식구에게 응원과 힘을 주고 싶다. 또 고민이 있거나 힘이 들 때 함께 해줄 수 있는 식구가 되고 싶다"며 "'우리 식구됐어요'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우리 식구됐어요'는 K팝 1세대부터 4세대 아이돌들이 가상 가족이 돼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올 하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유빈을 비롯해 god 손호영, 슈퍼주니어 예성, 비투비 서은광, 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 더보이즈 현재,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 웨이션브이 샤오쥔·헨드리·양양, AB6IX 이대휘, 아역배우 김강훈 등 화려한 라인업이 출연을 확정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6일 진행된 '우리 식구됐어요' 토크쇼 '식톡'에 참석한 유빈은 "나의 새로운 면들을 발견하게 돼서 너무 좋았다"고 말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유빈은 지난 1월 발매한 '향수(PERFUME)'로 시티팝의 아이콘으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SBS '당신이 혹하는 사이2' 고정 패널로 자리해 예리한 질문과 폭풍 리액션으로 이야기의 몰입도를 한껏 높여주고 있다.
'livexlive'와 SBS를 통해 송출될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 'New Beginnings With K-Pop SuperFest!' 등 다방면에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빈이 '우리 식구됐어요'로 또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