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플렉스(FLEX)'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내렸다.
T1419(노아·시안·케빈·건우·레오·온·제로·카이리·키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비포 선라이즈 파트.3(BEFORE SUNRISE Part.3)'를 발표했다.
'비포 선라이즈 파트.3'는 '오롯한 나'를 찾아 나선 T1419의 여정을 담은 '비포 선라이즈' 4부작 시리즈의 세 번째 장이다. 특별히 이번 앨범에서는 자아를 찾아가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플렉스'는 강렬한 사운드의 비트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베토벤 비창 3악장 일부분이 EDM과 어우러진 구성이 특징이다.
"전부 다 비켜 저리 비켜 / 우리 목표는 성공" "꿈의 크기는 마치 / 잘 나가는 Rich / 막 써도 자꾸 불어나 / 미래를 향한 Dream" "걱정은 놓길 / 꽃길 쫙 깔아놨어" 등 돈과 명품이 아닌 노력과 자신감으로 자신을 치장할 때 '플렉스'를 찾을 수 있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 속 T1419 멤버들의 패기 넘치는 모습과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컴백 때마다 나날이 발전하는 실력과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T1419의 비상이 더욱더 기대된다.
한편 T1419는 오늘(23일) 오후 6시부터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나눌 예정이며 8시에는 라인 채널을 통해 글로벌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사진=T1419 '플렉스'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