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33
연예

유하, '체리 온 탑' 이어 더블 싱글 '아이스 티'로 컴백

기사입력 2021.08.20 09:1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유하(YOUHA)가 더블 싱글로 컴백한다.

유하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매하는 더블 싱글 'Sweet-Tea(스위트-티)'의 재킷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바다와 하늘을 연상케 하는 파란색 배경에 보기만 해도 시원한 아이스티 한 잔이 놓여있다.

이에 앞서 지난 18일에는 'Sweet-Tea'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모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지난 10일 공개된 신곡 '체리 온 탑 (Cherry On Top)'과 함께 타이틀곡 '아이스 티 (ICE T)'가 발매된다. 두 곡 모두 유하가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더 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선공개된 '체리 온 탑 (Cherry On Top)'을 통해 체리처럼 새콤달콤한 소녀의 마음을 표현했다면, 또 다른 싱글 '아이스 티 (ICE T)'에는 사랑하는 이를 당당하게 유혹하는 내용을 담아 유하만의 시원하고 솔직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Sweet-Tea(스위트-티)'는 지난 3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품'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더블 싱글이다. 곡명에서도 드러나듯 시원한 아이스 티,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의 새콤한 체리 등 여름 하면 생각나는 디저트로 사랑을 표현했다. 유하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트렌디하고 펑키한 이미지로 즐거운 변신을 선보일 전망이다.

유하는 지난해 9월 '아일랜드 (ISLAND)'로 데뷔해 청량하면서도 순수한 마음을 노래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어 두 번째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레트로한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고, 전작 '품'을 통해서는 처음으로 어쿠스틱한 음악에 도전하며 차분하고 따뜻한 보이스를 선사했다.

이처럼 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변신을 꾀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유하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매력을 담아냈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유하의 더블 싱글 'Sweet-Tea'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