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가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6집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로 1위를 차지, 컴백 이후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더보이즈는 음원-음반 점수, 글로벌 팬 투표 점수, 소셜 미디어 점수 등에서 고르게 고득점을 달성, 당당히 1위를 거머쥐었다. 음악 방송과 더불어 국내 주요 음반 차트인 한터차트, 가온차트에서는 주간 앨범 차트, 다운로드 차트, 스트리밍 차트, 33주차 리테일 앨범 차트 등 다수 부문 1위에 등극하며 4관왕을 차지하기도 해 막강한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더보이즈는 “11개월 만의 컴백인데도 이렇게 큰 행복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항상 응원해주는 팬분들, 더비(공식 팬덤명)와 함께 이번 활동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항상 신나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무대를 하고 싶다”는 각오도 함께 전했다.
지난 9일, 신곡 ‘스릴 라이드’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 더보이즈는 이후 벅스 1위, 멜론 8위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해외 16개국 아이튠즈 앨범-송 차트 1위까지 컴백 동시 유의미한 성과로 저력을 과시했다.
이어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이 초동 판매량 52만 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더보이즈의 이번 미니 6집 ‘스릴링’은 ‘스릴(THRILL)’을 테마로 짜릿함, 시원함, 오싹함 등 다채로운 감정들을 옴니버스식으로 구성, 하반기 컴백 대전에서 승승장구 중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미니 6집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로 음악 방송 및 라디오, 웹 예능 콘텐츠에서 활발히 활약 중이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