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32
연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방민아♥권화운, 제주도 여행 본격 시작

기사입력 2021.08.14 17:0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놀멍놀멍봅서 멤버들의 행복한 제주도 커플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오늘(1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여행의 설렘이 느껴지는 놀멍놀멍봅서 멤버들의 스틸을 공개했다.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커플 여행 이벤트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 방민아, 권화운, 이진혁, 남규희, 김영선, 김희창과 이들의 가이드를 맡은 안우연까지. 본격적으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이들의 커플별로 각각 다른 스타일부터 여행의 순간순간 묻어나는 이들의 고민이 느껴지는 표정들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궁금증을 더한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으로 여행과 로맨스라는 조합에 커플 여행 이벤트라는 흥미로운 소재가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제주도로 함께 떠나는 세 커플은 제각각 이별에 대한 두려움, 서로 다른 사랑의 온도 차, 그리고 사랑보다 더 커진 미안한 감정으로 고민으로 가지고 있는 상황.

운명처럼 다가온 제주도 여행이 이들의 연애에 어떤 변화를 일으키게 될 것인지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행복한 여행을 즐기고 있는 놀멍놀멍봅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커플 여행답게 커플별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순간을 포착한 이번 스틸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세 커플 모두 스타일이 다르다는 것.

먼저 감귤색 티셔츠로 커플템을 장착한 송이(방민아 분)와 도겸(권화운). 온 세상이 커플이라는 것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커플 아이템까지 준비했지만 정작 멀찍이 떨어져 앉아있는 두 사람 사이에서는 어딘지 모르게 어색한 기운이 감돈다. 그것도 잠시,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에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에서는 함께 한 오랜 시간에서 나오는 익숙함이 느껴진다.

이어 또 다른 스틸에서도 마찬가지로 종호(이진혁)와 효정(남규희) 커플만의 색깔이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다. 포토존에서는 함께 손 하트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밥 먹을 때에도 셀카봉을 손에서 놓치 않고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카메라에 담는 모습에서 핵인싸 커플다운 매력이 돋보여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커플 중 유일하게 결혼한 공식 부부인 경미(김영선)와 재남(김희창). 경미를 살뜰히 챙기는 재남과 나란히 손을 잡고 있는 이들 커플에게서는 왠지 모르게 애틋함이 전달되고 있어 그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상적인 것은 바로 세 커플의 여행 가이드를 맡은 지강(안우연)이다. 각각의 스타일대로 여행을 즐기고 있는 커플들 속에서 유일하게 홀로 솔로인 지강은 그 자체만으로도 눈에 띄고 있기 때문. 그래서인지 더욱 외로워 보이는 지강의 눈빛과 표정은 설렘을 가득 안고 시작된 제주도 여행의 범상치 않은 앞날을 예고하는 듯 보여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에 제작진은 “각자 다른 이유와 생각을 가지고 시작된 ‘놀멍놀멍봅서’의 커플 여행은 세 커플과 이를 지켜보는 지강의 변화하는 감정선을 따라가면서 보면 훨씬 재미가 배가될 것”이라며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 꿀팁을 전했다. 이어 “세 커플의 각자 다른 스타일을 보는 재미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늘(14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