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52
연예

'결혼 발표' 윤계상, 예비신부 ♥차혜영은 누구? [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8.12 02:30 / 기사수정 2021.08.12 06:2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god 멤버이자 배우 윤계상의 예비 신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6월 윤계상이 5세 연하의 유력 뷰티 브랜드 대표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윤계상은 44세다.

소속사는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윤계상은 팬카페에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며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습니다.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고요"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윤계상의 예비신부는 화장품 브랜드 논픽션의 차혜영 대표라는 보도가 나왔다.

차혜영 대표는 2019년 브랜드를 론칭하고 온라인을 비롯해 유명 편집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시키는데 성공한 젊은 CEO다. 배우 유아인과 함께 2014년 출범한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배우 정유미와 절친이다. 정유미가 인스타그램에 자주 올리는 시바견은 차혜영 대표의 반려견이다.

윤계상은 하반기 방송을 앞둔 '크라임 퍼즐'에 캐스팅됐다. 지난 해 1월 종영한 '초콜릿' 이후 2년 여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