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WayV 텐이 솔로곡 'Paint Me Naked'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냈다.
텐의 솔로곡 'Paint Me Naked(페인트 미 네이키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0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Paint Me Naked'는 매력적인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팝 록 장르의 곡이다. 미성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도입을 지나, 파워풀한 후렴구까지 다이내믹한 보컬의 변화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또한 트렌디한 곡의 분위기에 맞춰 청량한 여름의 매력을 뿜어내는 텐의 에너지는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So tell me where you wanna take it? / I’m your figure, You could paint me naked / Like a picture, I can see our love running wild / Baby, be my weekend" 등 직설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가사도 인상적이다. 직진하는 청춘의 사랑 방식과 자유로움을 이야기하는 가사 역시 텐이 가진 유니크한 색과 조화를 이룬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하는 텐의 모습을 담았다. 또한 텐은 경쾌한 그루브와 여유 넘치는 제스처,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며 경쾌하면서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텐은 앞서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지난 2017년 '夢中夢 (몽중몽; Dream In A Dream)', 2018년 'New Heroes(뉴 히어로즈)' 등의 솔로곡을 발표한 바 있다.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였던 텐은 'Paint Me Naked'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또 한 번 '퍼포먼스 장인'임을 입증했다.
한편, 텐은 1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이번 주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Paint Me Naked'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텐 'Paint Me Naked'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