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08:28
연예

BTS 정국, 러블리한 남자친구 매력으로 여심 저격

기사입력 2021.08.07 05:00 / 기사수정 2021.08.06 19:3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매일 보고 싶은 러블리한 남자친구 매력으로 전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최근 'bts_love_myself'(bts 러브 마이셀프) 인스타그램에서는 'LOVE MYSELF 기브티콘 수익금 전액은 'BTS LOVE MYSELF 기금'에 기부됩니다. 목표 모금액을 달성할 수 있도록 다 같이 응원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1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중 멤버 정국은 다정한 무드로 "어제보다 더 사랑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날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애교가 폭발하는 미소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 귀여운 꽃받침 포즈로 극강의 사랑스러움을 한껏 발산했다.

한편 지난 6월 카카오톡은 방탄소년단과 함께 협업한 이모티콘 구매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브티콘'(Give-ticon)을 선보였다.

기브티콘은 이용자가 이모티콘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일부를 카카오가 기부하는 모바일 후원 상품이다. 2018년도 첫 번째 기브티콘 출시 당시 방탄소년단은 4주 만에 1억 원의 기부금을 모은 바 있다.
 
사진 = 'bts_love_myself'(bts 러브 마이셀프)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