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Permission to Dance Challenge)' 영상이 550만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0일 "세계 어디에 있든 방탄소년단의 #PermissiontoDance에 춤추며 다 같이 즐겨요"라며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했다.
그중 지민은 체크 그레이 셔츠와 흰색 슬랙스 등 깔끔하고 세련된 의상을 착용하고 등장했다. 그는 비현실적인 다리 길이로 늘씬한 바디핏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행복 가득한 미소를 머금고 두 손 브이를 만들어 '평화'의 의미를 담은 안무를 선보여 동참을 이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 챌린지 영상은 55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미국 빌보드는 26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지난 5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Butter'로 '핫 100' 차트(7월 31일 자)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Butter'는 6월 5일 자 차트를 시작으로 7주 연속 '핫 100' 정상을 지키다 지난주(7월 24일 자) 차트에서 'Permission to Dance'에 1위를 내줬으나 일주일 만에 정상에 복귀, 통산 8번째 1위를 찍었다.
방탄소년단은 '21세기 팝 아이콘'임을 입증하듯 자신들의 곡으로 행복한 경쟁을 하며 2개월 이상 '핫 100'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빌보드 메인 차트를 장악했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