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클그래2'의 김준현이 냉면 먹방 중 멜빵이 터지는 해프닝을 겪었다.
30일 밤 9시 방송되는 더라이프(the LIFE) ‘클래식은 왜 그래2’(이하 ‘클그래2’) 8회에서는 클래식과 음식의 만남, ‘맛있는 클래식 녀석들’ 편이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더라이프 채널 '클래식은 왜 그래2'(이하 '클그래2')에서는 음식을 주제로 클래식 이야기를 나눈다. 퀴즈 정답을 맞추면 맛있는 요리를 맛볼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김준현은 누구보다 빠르게 정답을 외치며 폭주했고, 종종 노래까지 흥얼거리며 시종일관 높은 텐션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맛있게 냉면을 먹는 김준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고급 면치기 기술로 냉면을 원샷한 김준현은 빈 그릇을 자랑하려 몸을 뒤로 뺐다. 그때 그의 배 힘을 견디지 못한 멜빵이 용수철처럼 ‘뿅’ 하고 튀어 올랐다. 김준현은 “아~ 이거(멜빵) 터졌어”라며 쑥스러워했고, 이를 본 모두가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김준현의 먹방을 눈앞에서 직관하며 덩달아 신이 난 윤소희도 가감 없이 팬심을 표출했다고. 그녀는 “한 입만 해주세요~”를 외치는가 하면, 음식이 등장할 때마다 맛있게 먹는 법 질문 공세를 펼쳤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침샘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클래식은 왜 그래2’는 MC 안정환, 김준현, 윤소희, 성악가 김동규, 작가 김태용과 함께하는 ‘클알못’을 위한 클래식 입문 토크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더라이프 '클래식은 왜 그래2'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