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00
연예

​​롯데시네마, 랜선 굿즈 '다꾸 스티커' 무료 배포

기사입력 2021.07.16 10:06 / 기사수정 2021.07.16 10: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태블릿 PC 의 노트 필기 앱인 '굿노트'와 '노트쉘프' 등에서 사용 가능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를 무료 배포한다.

롯데시네마 랜선 굿즈 2탄으로 선보이는 '다꾸 스티커'는 다양한 컬러로 표현된 알파벳과 숫자 스티커와 파스텔톤의 하트, 별, 화살표 스티커 그리고 팝콘, 필름, 슬레이트, 카메라 등 극장을 연상시키는 스티커 등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으며 사용자는 이를 이용해 자신의 취향대로 노트를 꾸밀 수 있다.

다꾸 스티커는 오늘(16일)부터 10월 15일까지 석 달 동안 한정 배포되며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모바일 웹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다꾸 스티커를 더욱 재미있게 사용하는 방법을 담은 유명 다꾸 유튜버 '망고펜슬'의 리뷰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6월 랜선 굿즈 1탄으로 '굿노트 다이어리'를 선보인 바 있다.

관람한 영화와 보고 싶은 영화를 표시할 수 있는 'LIST UP', 영화 포스터나 영화관에 방문한 사진 등 이미지와 함께 관람한 영화에 대해 간단히 코멘트를 남길 수 있는 'REVIEW', 나만의 포토티켓을 꾸밀 수 있는 'PHOTO TICKET' 등 영화를 더욱 귀엽고 편리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구성된 템플릿으로 지금도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일상을 기록하고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다꾸 스티커는 많은이들이 열렬히 즐기는 취미 활동 중 하나가 됐다. 롯데시네마의 랜선 굿즈 시리즈를 통해 많은 분들이 영화관과 영화에 관련한 추억을 간직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