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3:29
연예

'코빅' 측 "하준수♥안가연, 오늘(13일) 녹화 참여…피해 최소화"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7.13 16:0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그맨 하준수 안가연이 '코미디 빅리그' 녹화에 참여한다. 

tvN '코미디 빅리그' 측은 13일 엑스포츠뉴스에 "하준수, 안가연이 제작진과 논의 끝에 금일 녹화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동료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결정으로, 향후 계획은 정해진 바 없다"고 전했다.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개그맨 H군과 개그맨 A양'이라는 제목의 폭로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2010년부터 8년을 연애하고 결혼을 전제로 동거 중이었던 전 남자친구 개그맨 H군이 웹툰으로 유명해진 개그맨 A양과 바람을 피웠고 사과 없이 자신과 부모를 기만했다고 폭로했다. 

H군과 A양 개그맨 커플 하준수와 안가연으로 확인됐다. 이와 관련해 하준수는 12일 새벽 글쓴이의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 않지만 사과를 했고, 이후 관계 정리를 명확히 한 후에 안가연과 만남을 가졌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바람으로 시작된 관계였다는 점, 바람을 피우던 당시의 관계들이 안가연의 웹툰에 고스란이 담겨 있었다는 점, 전 여자친구와의 금전 문제 등이 거론되며 누리꾼들의 거센 비판을 받고 있다. 

사진 = 안가연 인스타그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