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51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시크릿가든 그 회사…수미 승무원 과거

기사입력 2011.01.12 18:12 / 기사수정 2011.01.12 18:12

온라인뉴스팀 기자

- 1월 12일 오후 6시 헤드라인



▶ [시크릿가든] '그 여자' 패러디한 '그 회사' 등장…'공감'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OST '그 남자'를 패러디한 '그 회사'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블로그에 '그 남자'의 가사를 한 회사원의 고충을 담아 개사한 '그 회사'가 게재됐다.
 
"한 회사는 오늘도 야근합니다. 그 회사는 열심히 일만 합니다. 매일 그림자처럼 그대를 따라다니며 그 회사는 회의를 하고 있어요"로 시작하는 '그 회사'의 완벽 개사에 누리꾼들은 재밌으면서도 공감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따라 부르고 있습니다", "어쩜 이렇게 똑같은지", "완전 빵터졌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시크릿가든'에서 김주원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현빈이 해병대에 자원입대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 수미, 단아한 과거 사진 공개…"이젠 과거일 뿐"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의 멤버 수미가 승무원 지망생 시절 찍었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수미는 자신의 트위터에 "승무원 준비할 때 사진을 발견했다. 새롭고 반갑다. 하지만, 과거일 뿐"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수미는 단정한 옷차림으로 머리를 묶어 단아함을 자아내고 있다. 누가봐도 승무원의 느낌을 내고 있는 그녀는 현재 연예인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단아하다", "어떻게 이미지가 이렇게 다를 수 있지", "새로 알게 된 신선한 모습이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LG 트윈스는 지난 11일 "조인성과 연봉 5억원, 옵션 2억원 총 7억원에 2011년 연봉을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조인성은 지난 시즌 타율 3할1푼7리, 28홈런, 107타점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조인성은 특히 포수로는 처음으로 시즌 100타점을 돌파하며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조인성은 "개인성적도 중요하지만 팀성적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 특히 투수들에게 희생하고 노력하는 선배가 되겠다. 올시즌 더욱 집중하여 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인성은 오는 12일 오후 투수, 포수들이 훈련중인 사이판으로 합류, 2011시즌을 위한 본격적인 훈련에 참가한다.

한편, LG는 현재 미계약자인 투수 정재복과 외야수 손인호 등 2명과 막바지 연봉 협상을 진행 중이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