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7:25
연예

백아연 맞아?…더 예뻐진 성숙 비주얼 '콘셉트 포토 4종' 공개

기사입력 2021.07.02 10:3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백아연이 더 예뻐진 비주얼로 'Observe'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백아연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3일 발매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 (옵저브)'의 두 가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 세 번째, 네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백아연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썸머룩을 선보였다. 주황색과 분홍색의 컬러풀한 스타일링 색감이 백아연의 청량한 비주얼과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한다.

벽에 건 그림을 바라보는 등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편안한 분위기도 눈길을 끈다. 백아연은 나른한 표정 연기로 여름날의 일상을 표현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전날 공개된 첫 번째,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화사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드러낸 백아연이 이번엔 청량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총 4가지 버전에 다 다른 무드를 담아낸 백아연의 팔색조 매력이 또 한번 빛을 발했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백아연의 남다른 미모가 뜨거운 반응을 부르고 있다.

'Observe'는 이처럼 성숙해진 백아연의 매력을 담아낸 미니앨범이다. 특히 점점 더워지는 여름 날씨에 백아연의 맑고 청아한 보컬이 특별한 선물처럼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Observe'는 백아연이 지난해 1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춥지 않게' 이후 7개월 만이자 미니앨범으로는 2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백아연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컴백을 앞둔 백아연은 오는 3일, 4일, 11일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 SPIN-OFF' 무대에 올라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에 나선다.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