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27
연예

"순이네 호프로"…배용길·정광용, 적재와 실크 소닉 'Leave the Door Open' 커버

기사입력 2021.06.29 14:0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한사랑산악회' 배용길(이용주)과 정광용(정재형)이 실크 소닉(Silk Sonic, 브루노 마스, 앤더슨 팩)의 노래를 커버했다.

지난 28일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에는 '산악회 아저씨들이 부르는 Silk Sonic - Leave the door open(통키타연주-적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배용길과 정광용은 적재의 기타 연주에 맞춰 'Leave the Door Open'을 열창했다. 이전에 선보인 정직한 발음과 그루브가 유지되었고, 적재의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남다른 중독성을 자랑했다.

한사랑산악회 측은 피식대학 계정으로 "환상적인 통키타 연주를 한 적재 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청곡 받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적재는 "느슨해진 한국 통키타씬에 긴장감을 주신 산악회 어르신들 참으로 감사읍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외에도 웨이브(wavve) 공식 계정, 조매력, 바그냥(박은영) 등이 댓글을 남기며 환호했다. 해당 영상은 현재 34만뷰를 돌파한 상태다.

한편, 개그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진행하는 콘텐츠 중 하나인 '한사랑산악회'는 이택조(이창호), 배용길, 정광용과 김영남(김민수)이 출연하는 콘텐츠다. 최근 저스틴 비버의 'Peaches'를 커버한 영상으로 주목받았고, 방탄소년단(BTS)의 'Butter' 커버도 178만뷰를 돌파하며 커버계의 떠오르는 신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 '피식대학'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