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17
연예

아이비-오종혁 거쳐간 뮤지컬 '렌트' 무대 공개 (뮤지컬스타)

기사입력 2021.06.25 17:41 / 기사수정 2021.06.25 17:41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아이비, 오종혁이 출연했던 뮤지컬 '렌트'의 넘버가 공개된다.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가 본선에 진출한 이재림&최혁준의 뮤지컬 ‘렌트’ 무대를 선공개했다.

26일 방송되는 ‘뮤지컬스타’에서는 초연 당시 토니상과 퓰리쳐상의 드라마 부문을 수상했던 뮤지컬 ’렌트’의 한 장면이 등장한다. 뮤지컬 ‘렌트’는 뉴욕의 재개발 지역에 모여 사는 가난한 예술가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록, R&B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넘버는 ‘Tango: Maureen’으로 극 중 친구 사이인 ‘모린’의 현 애인 ‘조앤’과 전 애인 ‘마크’가 탱고처럼 종 잡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모린’에 공감하며 부르는 넘버로 섹시한 매력이 있는 장면이다.



참가자인 이재림과 최혁준은 각자 ‘마크’와 ‘조앤’이 되어, ‘모린’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다 끝내 공감하는 과정에 탱고 안무를 더해 화려하게 연출했다. 노래 시작 전 참가자들의 연기에 심사위원인 장소영 음악감독은 놀란 표정으로 무대를 지켜봤고, 스페셜 심사위원 김형묵이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무대를 보고 있는 장면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재림&최혁준은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지망생답게 노래와 연기뿐만 아니라 춤까지 한꺼번에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어 기대를 높였다.

'뮤지컬스타'는 2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