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3:37
연예

첫방 앞둔 '백종원 클라쓰', '꿀잼' 관전 포인트 #3

기사입력 2021.06.18 11:41 / 기사수정 2021.06.18 11:41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백종원 클라쓰'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첫 공개될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는 ‘글로벌 한식 새내기’들에게 진짜 한식이 무엇인지 한식의 기본기를 가르쳐 전 세계인에게 한식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과연 어떤 매력을 담은 프로그램인지 키워드로 살펴봤다.

# 백종원&성시경,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한 만남 

두 사람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첫 호흡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티키타카 케미를 보여줬다. 앞으로 ‘백종원 클라쓰’를 통해 두 사람이 어떠한 찰떡 호흡을 보여줄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 한식 마스터 백종원, 글로벌 맞춤형 한식 공개  

'한식 마스터’ 백종원이 한국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외국인과 해외동포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맞춤형 한식을 공개한다. 대한민국의 수많은 밥상을 풍성하게 채워오던 그가 이번에는 전 세계인을 입문시킬 ‘백종원표 한식 요리’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 요리&외국어 능력자 성시경, 다국적 한식 새내기들과 음식토크 

연예계 대표 ‘요리 금손’ 성시경은 출중한 요리 실력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어 진행에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그는 3개 국어가 가능한 언어 능력자로 능숙한 외국어 실력을 통해 다국적 한식 새내기들과 다채롭고 풍부한 세계 음식 문화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백종원 클라쓰'는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백종원 클라쓰'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