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코미디언 심형래가 '오케이쇼'에 출연해 역대급 추억을 소환한다.
청춘시대TV 채널을 통해 19일 방송되는 ㈜홈초이스(대표 조재구)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오케이쇼’에는 대미를 장식할 멘토로 데뷔 40년차 코미디언 심형래가 출연한다.
심형래는 국민 캐릭터 영구 스타일로 인사를 건네 시작부터 웃음을 전했다.
이에 MC 오상진은 "초등학교 때 안 따라한 아이가 없었다"면서 영구 손동작을 따라하며 어린 시절 자신의 최애 스타를 만난 기쁨을 표현하기도 했다.
특히 8, 90년대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한 코미디언이자 충무로 흥행 보증 수표였던 심형래는 영구뿐 아니라 펭귄, 에스퍼맨 등 그때 그 시절 추억의 캐릭터들을 소환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오상진이 진행하는 '오케이 뉴스&이슈'코너에서는 누적 조회 수 7억 뷰를 자랑하는 72세 유튜버 박막례와 한국인 최초 밀라노 유학파 디자이너 출신 유튜버 밀라논나, 먹방 샛별 순이엄마 등 나이를 잊은 무한 열정으로 무장한 그레이 크리에이터 3인방을 소개한다.
개그맨 이문재의 ‘돈세는 취미생활’에서는 캠핑의 계절 여름을 맞이해 5080 그레이 세대들도 힘들이지 않고 쉽고 편리하게 떠날 수 있는 차박 캠핑의 세계로 안내한다.
'그래 이 초이스' 코너에서는 정신과 전문의 김병수 원장이 출연해 남녀에 따라 다른 중년 우울증의 증상과 해법 그리고 코로나 시대 무기력을 날려 버리고 활기찬 삶을 살 수 있는 특급 비법을 자세히 알려 줄 예정이다.
'오케이쇼' 마지막 회는 19일 오후 8시 새롭게 런칭한 시니어 라이프엔터테인먼트 채널 청춘시대TV에서 방송되며, ‘청춘시대TV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청춘시대TV '오케이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