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0:15
게임

스코플리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MARVEL Strike Force)', 한국 커뮤니티 전격 오픈

기사입력 2021.06.14 16:3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스코플리의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MARVEL Strike Force)'가 한국 커뮤니티를 연다.

14일 모바일 게임 시장 선도 기업 스코플리(Scopely)(한국지사장 김준희, 이하 스코플리)는 자사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MARVEL Strike Force)'의 한국의 게임 전문 운영사인 핸디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백두현, 이하 핸디게임)을 통해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MARVEL Strike Force)' 게임은 화려한 액션과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침략자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슈퍼히어로와 슈퍼 빌런이 힘을 합친다는 스토리가 바탕이다. 적의 위협에 대항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토르, 헐크,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 위도우, 그루트, 로켓 라쿤, 울버린 등 슈퍼히어로와 타노스, 로키, 베놈 등 슈퍼 빌런이 강력한 스쿼드를 구성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지휘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해당 게임은 최근 실시간 아레나(Real-Time Arena)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강화하였으며, 매 월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국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가 제공되며 새로운 수퍼히어로 및 슈퍼빌런이 게임 내 다채롭게 추가되어 커뮤니티 이벤트와 연계 될 예정이다.

핸디게임 담당 PM 백철민 팀장은 “글로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전략 게임을 서비스하는 스코플리와 함께 협력하여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전략 게임을 즐기는 유저 및 마블 세계관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이 느껴질 것이며 다양한 게임 내 재미요소와 한국 유저를 위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여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스코플리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