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41
게임

전략 웹게임 칠용전설2, 신서버 '천공의성' 오픈

기사입력 2011.01.05 12:45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더파이브인터렉티브가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되는 전략 웹게임 <칠용전설2>의 두번째 신서버 '천공의성'을 5일, 오픈한다.

<칠용전설2>는 국내에 웹게임 열풍을 몰고온 인기 웹게임 <칠용전설>의 후속작으로 전략적 재미의 완성도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2서버 '안개짙은언덕' 오픈(2010년 9월) 후 4개월 만에 두번째 신서버 '천공의성'을 오픈하게 되었다.

<칠용전설2>는 다양한 종족과 유닛, 종족별로 특화된 건물 및 스킬 등 전략적 재미를 극대화 했으며, 1시간 플레이로 레벨 10을 달성할 수 있을 정도의 빠른 레벨업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의 기본적인 정보를 익힐 수 있는 초보자 퀘스트가 충실히 구성되어 있어 초보자 유저도 게임 적응이 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지난 1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퀘스트가 전체적으로 재설계되고 각 종족의 특성에 맞는 도시 이미지 적용, 펫 육성 시스템 등 많은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어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더파이브 이정윤 본부장은 "2서버 '안개짙은언덕' 오픈 후 유저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신서버 '천공의성'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는 칠용전설2에 많은 관심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파이브는 <칠용전설2>의 두번째 신서버 '천공의성'의 오픈을 기념해 1월 5일부터 2월 8일까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4가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칠용전설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7th2.webgame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칠용전설2 신서버 천공의성 오픈'ⓒ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