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26
연예

'손흥민 팬 고백' 정유미 "안정환이 꽃게를 잘라주다니…" 감격 (전국방방쿡쿡)

기사입력 2021.06.13 06:20 / 기사수정 2021.06.13 00: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정유미가 축구 팬이라고 밝히며 안정환과의 만남에 감격했다.

12일 방송된 MBN '전국방방쿡쿡'에서는 온주완·유인영·정유미가 이상엽의 친구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배우 팀 차태현, 장혁, 이상엽과 스포츠 선수 팀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은 충청남도 보령에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음식'을 주제로 열 번째 대결을 펼쳤다.

조개, 주꾸미, 꽃게 등 보령의 특산물로 푸짐한 한 상 차림을 준비하던 양 팀은 캠핑 친구 온주완, 유인영, 정유미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이후 음식이 완성됐고, 스포츠 선수 팀 안정환은 세 사람에게 요리를 소개하며 직접 먹기 좋게 꽃게를 손질해줬다.

정유미는 안정환을 보며 "솔직히 (이)상엽이도 상엽인데 진짜 뵙고 싶었어요"라며 "어제도 잠을 못 자면서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봤었다"고 말했다.

이에 안정환은 "축구 좋아하시냐, 어디 팬이냐"고 물었고 정유미는 "당연히 손흥민, 토트넘의 팬이다"라고 말하며 "그러면서 (예전에 안정환이 활동한) 페루자 팀의 경기도 봤었다. 정말 대단하시지 않나. 그런데 지금 내 앞에서 꽃게를 잘라주시다니"라며 감탄했다. 안정환은 쑥스러워하며 "제가 이러고 살아요"라고 웃었다.

'전국방방쿡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N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