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50
연예

"우리 둘만의 홈카페로"…최준, 2PM 준호와 '우리집' 열창

기사입력 2021.06.10 11:36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니곡내곡' 최준이 2PM 준호와 콜라보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지난 9일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에는 '[최준의 니곡내곡] 최준 - 우리집(feat. 준호(2PM))'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준은 "2시에 함께 집에 놀러가고 싶은 남자 준호님과 2시에 함께 커피를 먹고싶은 남자 준이와의 만남"이라며 "시간이 정말 빨리 갈 것 같다. 우리 둘만의 홈카페로 놀러오기로 약속"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집'을 안무와 함께 라이브로 소화한 최준은 특유의 '피글렛 창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노래를 부르던 준호도 웃음을 참지 못하며 '준며드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지막에 인정한다는 악수 열받네ㅋㅋ", "이건 최준이 못 뺏은 듯ㅋㅋ", "최준 : 제발 집으로 가라" 등의 댓글을 남겼다.

피식대학의 'B대면데이트' 콘텐츠서 처음 등장한 개그맨 김해준의 부캐 '최준'은 카페 사장 캐릭터로 등장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니곡내곡'이라는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진행하면서 다비치, 김준수, 전효성, 정승환, 악뮤 수현, 이무진 등과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2PM은 28일 정규 7집 'MUST'를 발매하며 완전체로 컴백할 예정이다.

skywalkerlee@xportsnews.com / 사진= 피식대학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