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41
연예

이동국 딸 재시, 아이돌→모델 도전…장윤정 "포즈 100점" (맘카페2)

기사입력 2021.06.04 10:15 / 기사수정 2021.06.04 10:1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동국 딸 재시가 아이돌에 이어 모델에 도전한다.

7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시즌2' 3회에서는 이동국이 진로를 고민 중인 재시와 함께 모델 에이전시를 찾아간다. 앞서 배윤정에게 댄스 테스트를 받으며 아이돌 가능성을 가늠해본 재시는 이번에 모델로서 잠재력을 점쳐본다.

에이전시를 찾아간 재시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모델과 마주하자 눈이 휘둥그레진다. 재시는 모델의 워킹 시범을 존경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본 후 직접 워킹에 나선다. 레슨을 받은 재시는 자신감 넘치게 포즈를 잡으며 프로 못지않은 자태를 뽐낸다.

이를 지켜보던 장윤정은 "포즈는 100점이에요"라며 감탄했다.

이동국 역시 가만히 있지 못하고 재시와 함께 모델 워킹에 도전한다. 이동국은 턴을 하는 순간에 손가락으로 정면을 가리키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윤정은 이번에는 "뭐야 이거. 옛날 워킹"이라고 지적하고, 회원들도 과거에 그대로 멈춰있는 듯한 이동국의 워킹에 모두 경악한다.

시즌2로 돌아온 '맘 편한 카페2'는 지난 방송에서 이동국의 자녀들 홈스쿨링 노하우가 공개되며 화제가 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재시의 모델 도전기와 함께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서울 도심 신혼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맘 편한 카페'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고,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본편 방송 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새 소식을 접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E채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