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아이즈원(IZ*ONE) 출신 이채연이 오랜만에 라디오 방송에 출격한다.
2일 오후 네이버 나우(NOW) 공식 트위터는 "내일 밤 10시 #슬기zip 2회, 찐친등장! 채연이가 #슬기언니 응원하러 온다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들은 "벌써부터 뭐 입고 갈까 고민한다는 채연이 #OOTD 꺅 너무 기대돼"라며 "채연이에게 궁금한 점! 하고 싶은 말! [슬기zip] 말머리 달아서 보내주세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1.06.03 THU 10PM'이라는 문구가 적힌 이채연의 모습이 담겼다. 절친으로 유명한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되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버 나우 '슬기zip'은 지난 1일부터 방송을 시작했으며,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가 호스트로 나선다. 첫 회 게스트로는 에스파(aespa)가 출연했으며, 이채연이 그 뒤를 잇는다. 3회 게스트로는 같은 팀 멤버이자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한 조이가 나선다.
한편, 2000년생으로 만 21세인 이채연은 2018년 아이즈원으로 데뷔했으며, 지난 4월 29일 2년 6개월간의 그룹 활동 후로는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skywalkerlee@xportsnews.com / 사진= 네이버 NOW 공식 트위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