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배우 윤종훈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31일 윤종훈의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는 4가지 컨셉의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윤종훈은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스윗한 눈빛부터 시크&섹시 콘셉트의 반전 매력까지 완벽히 소화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스윗&러블리, 퓨어&고져스, 와일드&시크, 차밍&스타일리쉬 등 화보로 표현될 수 있는 모든 콘셉트를 담아낸 프로필 사진으로 그의 모든 매력을 드러냈다.
윤종훈은 화이트 스웻셔츠에 진, 스트라이트 니트 등의 기본 패션 속에서도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을 자랑했고, 청청 패션과 안경 패션에서는 색다른 매력을, 또 평소 보기 힘들었던 실키한 수트패션과 화이트 셔츠 등의 의상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포즈와 시선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했다.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소화한 와일드&시크 콘셉트의 화보 속에서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사랑받은 병약섹시 이미지가 한껏 드러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낸 윤종훈은 오는 6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이 확정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를 통해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YK미디어플러스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