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몬스타엑스가 새 앨범 비하인드를 전한다.
오는 6월 1일 오후 10시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네이버 NOW. '#OUTNOW'에서 컴백 소감을 전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다. 6월 1일 방송에는 새 앨범으로 7개월 만에 컴백하는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
같은날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몬스타엑스의 9번째 미니 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는 멤버들이 다수의 수록곡 제작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주헌은 타이틀곡 ‘GAMBLER(갬블러)’를 프로듀싱해 한층 발전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OUTNOW'에서 몬스타엑스는 컴백 소감과 함께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전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유혹의 순간을 긴장 넘치는 게임에 빗댄 타이틀곡 ‘GAMBLER’를 비롯, 멤버 형원이 직접 작사한 ‘BEBE(베베)’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팬들과 함께 감상하고, 앨범 내 모든 트랙을 직접 소개하며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6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총 4회에 걸쳐 방송되는 스페셜 라이브 '#가보자고'에 단독 호스트로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OUTNOW'는 오는 6월 1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NOW.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