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7:53
연예

박재범X넉살X로꼬X던밀스, 쌔끈보이즈로 데뷔…6월 3일 '엠카' 출격

기사입력 2021.05.28 09:2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박재범, 넉살, 로꼬, 던밀스 등 대한민국 힙합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초대형 힙합 신인 그룹 쌔끈보이즈를 결성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딩고 프리스타일(dingo freestyle)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쌔끈보이즈의 데뷔 싱글 ‘궁금해 (Prod. GRA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쌔끈보이즈는 ‘교포 메인보컬’ 황동현(던밀스), ‘댄싱머신’ 이준영(넉살), ‘예능 천재’ 박재범, ‘괴물 리더’ 권혁우(로꼬)로 구성된 4인조 힙합 보이그룹이다.

앞서 던밀스와 넉살은 딩고 프리스타일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궁금한 나라의 넉밀스’를 통해 AOMG와 일일 계약을 체결하고, 박재범에게 음원 발매를 제안한 바 있다. 이를 계기로 세 사람은 ‘쌔끈보이즈’를 결성하며 추가 멤버로 로꼬를 영입했다.

데뷔곡 ‘궁금해 (Prod. GRAY)’는 여심 공략을 위한 쌔끈보이즈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세레나데다. 네 남자가 궁금해하는 것들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AOMG의 히트곡 메이커 GRAY (그레이)가 프로듀싱했다.

쌔끈보이즈는 데뷔 전부터 ‘월클돌’ 매드몬스터(MADMONSTER)에게 음악방송 꿀팁과 활동 노하우를 전수받는 등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거쳤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더한다.

또한 오는 6월 3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곡 ‘궁금해 (Prod. GRA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방송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쌔끈보이즈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계획이라 음악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하이어뮤직과 선보인 싱글 ‘iffy (Prod. GroovyRoom)’, 인디고 뮤직과 함께한 ‘flex (Prod. By 기리보이)’, 그리고 힙합신 대표 84라인이 뭉친 ‘다모임’ 프로젝트 등 국내 힙합신의 대세들과 연이은 컬래버레이션으로 MZ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쌔끈보이즈의 데뷔곡 ‘궁금해 (Prod. GRAY)’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6월 3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딩고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