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스페셜 화보가 공개됐다.
강다니엘의 WWD 코리아 매거진 스페셜 에디션 커버 화보가 24일 오후 온라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WWD 코리아 측은 "지난 주말인 21일과 22일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화보 촬영 비하인드 티저 영상에 이어 공개된 매거진 자료다"라고 언급했다.
강다니엘은 화려한 프린트가 새겨진 재킷부터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WWD 코리아의 첫 셀럽 커버 모델인 강다니엘은 다양한 모습의 카리스마와 러블리한 모습으로 이목을 모았다.
이날 촬영 현장 스태프 측은 "웃음기 가득하던 강다니엘의 얼굴이 카메라가 돌아가면서 촬영이 진행되자 바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구사하며 프로다운 진면모를 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WWD 코리아 측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강다니엘이 최근 앨범 ‘YELLOW (옐로우)’에 담았던 깊은 메시지,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 그리고 팬들에 대한 애정이 담긴 인터뷰 내용들이 담겨있다”라고 설명했다
강다니엘은 인터뷰에서 "이번 앨범을 통해 내면의 가장 어둡고 우울한 부분까지 꺼내어 보여주고 싶었고 가장 솔직한 감정을 전달하려고 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온라인과 서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WWD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매거진의 풀버전 비하인드 영상과 화보 컷은 WWD 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WWD 코리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