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Butter'(버터) 뮤직비디오에서 장발 미남의 치명적이면서 달콤한 유혹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방탄소년단은 5월 21일 오후 1시(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Butter' 뮤직비디오를 전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 중 뮤직비디오 도입을 장식한 정국은 리듬을 타면서 등장해 노래를 시작했다.
그는 손등 키스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의 정점을 찍었다.
정국은 파워풀한 성량이 돋보이는 보이스와 유니크한 음색, 강약 조절로 살린 리듬감 넘치는 보컬로 보는 이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그는 여심을 저격하는 관능적인 눈빛으로 아미 타투가 새겨진 손등에 키스를 연발하며 치명적인 섹시함을 발산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내달 데뷔 8주년 기념 공연을 개최한다.
방탄소년단은 22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SNS에 안내문을 올려 팬미팅 'BTS 2021 MUSTER 소우주'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BTS 2021 MUSTER 소우주'는 오는 6월 13일과 14일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되며,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 팬들과 데뷔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공연이다. 특히, 14일 공연은 첫날 공연과 세트리스트 일부를 바꾼 월드 투어 버전으로 펼쳐진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하이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