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55
연예

'안티팬' 송지은, 상냥함 만렙 승무원으로 특별 출연

기사입력 2021.05.21 17:27 / 기사수정 2021.05.21 17:27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안티팬' 송지은이 승무원으로 특별 출연한다.

21일 방송되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이하 '안티팬') 13, 14회에서는 처음 비행기를 타는 이근영(최수영 분)에게 일어난 미스터리가 한 일이 공개된다.

앞서 이근영은 후준(최태준)과 '그안결' 촬영을 위해 일본에 가게 됐다. 첫 비행에 긴장한 그녀는 코와 귀를 막으며 옆에 앉은 후준에게 민폐를 끼쳤고, 투닥거리며 싸우는 두 사람은 신혼부부로 오해를 받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21일 '안티팬' 측은 승무원(송지은)에게 의심 어린 눈초리를 건네는 이근영의 모습이 포착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에서 근영은 자신에게 일어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자 팔짱까지 낀 채 의문을 거두지 못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런가 하면 승무원의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그녀는 후준과 이근영이 탑승한 비행기의 승무원으로 특별 출연해 두 사람과 엮이게 되며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그녀는 이근영의 고집에 미소를 잃을 정도의 난감한 상황을 맞이한다고 해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안티팬' 제작진은 "다수의 작품으로 강한 존재감을 선보인 배우 송지은이 최태준의 부탁을 받고 최수영을 도우려 하는 승무원으로 깜짝 출연한다"며 "최태준과 최수영의 관계 발전에 있어, 송지은이 어떤 새로운 방식으로 관여하게 될지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티팬'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주)가딘미디어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