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54
연예

김구라 子 그리 "주식 3일차, 무식하지 않아" (머니테크)

기사입력 2021.05.21 11:57 / 기사수정 2021.05.21 11:57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김구라 아들 그리가 주식투자에 도전했음을 알렸다.

'머니테크:아이캔리치'(이하 '머니테크')는 슈테크부터 명품테크, 아트테크까지 MZ세대를 위한 신개념 체험형 재테크 방송이다.

각 에피소드마다 재테크 레벨(Lv.)을 나눠 각 분야의 사부님을 만나 쉬운 분야부터 공부가 필요한 분야까지 2030세대에 눈높이에 맞춰 재테크 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머니테크'는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20일 프롤로그 영상을 ‘머니랩'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C로 발탁된 그리는 프로그램 녹화 전에 아버지(김구라)께서 "너가 경제에 대해서 뭘 아냐?라고 무시했지만 공부하면서 배워가면서 진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재테크를 하고 있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리는 "슈테크를 위해 매번 래플 응모를 하고 있고 주식은 현재 주린이로 3일차"라고 말했다.

경제상식에 대한 테스트 결과 생각보다 높은 정답률에 제작진을 놀래키기도 했는데 "그정도로 무식하지는 않다"며 폭소를 일으키기도 했다.

프롤로그 영상부터 예측 불가의 ‘웃픈’ 재미를 선사한 그리가 재테크 사부를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Lv1.은 최근 MZ세대에게 핫 한 아이템으로 불리는 '슈테크'다. 첫 번째 에피소드의 사부님으로는 아시아 톱DJ이자 이른바 '신발 덕후'로 불리는 DJ소다가 스니커즈에 대해 한 수 전수해 줄 예정이다.

'머니테크'는 24일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Biz '머니테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