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29
연예

"추억 만들 수 있길" 프로미스나인 밝힌 '9 WAY TICKET' 기대 포인트

기사입력 2021.05.16 14:0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9 WAY TICKET'의 기대 포인트를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을 발매하며 8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 'WE GO (위 고)'로 대표되는 이번 앨범에는 프로미스나인만의 건강하고 상쾌한 에너지가 가득 담겼다. 컴백 직전까지 9인 9색 매력을 하나씩 공개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이 이번엔 '9 WAY TICKET'의 기대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9 WAY TICKET'은 어디로든 떠날 수 있는 상상 속 여행을 콘셉트로 한다. 물리적인 여행은 어려운 시기지만, 프로미스나인은 'WE GO'와 수록곡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 'Promise (프로미스)'를 통해 설렘, 행복, 여운 등 '랜선 여행'으로 느낄 수 있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답답한 일상을 환기시킬 프로미스나인표 활력이 '9 WAY TICKET'에 다채로운 방식으로 녹아들어 있다.



각종 티징 콘텐츠에서 프로미스나인은 마스크, 영상 통화, 합성, 명화 그림 등의 키워드를 색다르게 활용하며 '랜선 여행'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처럼 신선한 콘셉트는 곧 프로미스나인의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한다. '9 WAY TICKET'의 행선지는 프로미스나인의 매력 그 자체이기도 하다. 프로미스나인의 구색조 매력이 이번 상상 속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이새롬은 '랜선 여행' 시작을 하루 앞두고 "여행은 함께하는 사람이 중요하지 장소가 중요하지 않다는 걸 느끼게 해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송하영은 "오래 걸어서 다리 아플 일 없고, 길 잃을 걱정을 할 필요도 없다. 직접 가지 않아서 아쉬운 마음은 있겠지만 랜선 여행만의 매력에 함께 빠져보자. 저희도 이제 시작이라 설렌다"라는 마음을 드러냈다.

박지원 또한 "여러분과 함께 랜선 여행을 할 생각에 벌써 두근거린다. 여러분들도 같은 마음으로 신나는 멜로디,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활력소 같은 무대에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우리 9명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활동 지켜봐달라"라고 당부했다. 이나경은 "어딜 가든 프로미스나인이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을, 백지헌은 "친한 친구와 함께하는 듯한 편안함"을 각각 예고했다.

이러한 '랜선 여행'의 주제곡이 될 프로미스나인의 컴백 타이틀곡 'WE GO'는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는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신나는 팝 장르의 노래다. 이에 대해 노지선은 "각자의 워너비 혹은 추억 속 여름 휴양지를 대입해 끌어올 수 있는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추억을 생성시키는 곡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개했다.

무궁무진한 상상 속 여행으로 특별한 추억과 힐링, 리프레시까지 선사할 프로미스나인의 '9 WAY TICK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