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배우 이천희가 전혜진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천희는 27일 오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혜진과의 결혼을 공식으로 발표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이천희는 <글로리아>라는 작품과 함께하며 행복하던 중 더욱 더 행복한 일이 생겼다며,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알렸다.
그는 "최근 저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새롭고 기적처럼 놀랍고 기쁘고 행복합니다"라며 "드디어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 그리고 그녀와 곧 결혼하려구요"라며 축하를 부탁했다.
이천희는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상대역으로 함께 연기했던 전혜진이란 배우를 극중에서 나를 아저씨라고 부르는 꼬마 아가씨였다고 소개했다.
처음에는 동료연기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지만, 드라마가 끝나고 보니 여자로 보였고 점점 좋아하는 마음에 자주 연락하고 밥 사주고 커피 사준다는 핑계로 자주 보게 됐다는 것.
결국 이천희는 전혜진에게 고백했고 지난 4월부터 연인으로 지내왔다. 9개월간 교제한 뒤 이천희는 한 콘서트 장에서 프러포즈하며 결혼 승낙을 받았다.
또한 결혼 소식과 함께 이천희는 전혜진이 임신 8주차라며, 내년이면 아빠가 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글로리아>가 끝나는 대로 결혼 준비에 들어가 오는 3월쯤 결혼을 올릴 계획이다.
[사진=전혜진·이천희 ⓒ 엑스포츠뉴스DB·이천희 미니홈피]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