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30
연예

'아들의 이름으로' 안성기·윤유선, '파워타임→음악캠프' 라디오 출격

기사입력 2021.05.11 10:3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안성기, 윤유선이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감독 이정국)의 홍보를 위해 라디오에 출연한다.

'아들의 이름으로'는 1980년 5월 광주에 있었던 오채근(안성기 분)이 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반성 없는 자들에게 복수하는 이야기.

11일(화)에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을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영화 출연을 결심한 계기부터 두 배우가 처음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 현장 비하인드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안성기와 윤유선이 출연하는 이날 방송은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만큼 청취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아들의 이름으로'에 대한 궁금증들을 바로 풀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개봉일인 12일(수)에도 라디오 생방송을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오전에는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안성기와 윤유선을 만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 역시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어 안성기와 윤유선이 청취자들의 두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영화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의 호기심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오후에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안성기가 청취자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국민 배우 안성기와 국민 DJ 배철수의 만남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아들의 이름으로'는 오는 12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엣나인필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