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20:19
연예

홍현희, 스태프 깜짝 생일 축하에 "이게 머선129, 밥 백 번 쏠게"

기사입력 2021.05.10 19:10 / 기사수정 2021.05.10 18:59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코미디언 홍현희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스태프들에게 받은 생일 축하 현장을 공개했다.

10일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 머선129. 함께 일하는 스태프들이 준비해 준 생일파티. 바쁜 일정 늘 최선을 다해주는 것만으로도 선물인데 얘들아 고마워.....나 울었다 맘속으로. 내가 더 잘할께 사랑한다. 선물까지 내가 밥 백번 쏠게, 고마워. 사랑해용. (사진 찍을때만 마스크 잠깐 벗고)'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5월 10일은 홍현희의 40번째 생일로 사진 속 홍현희는 인간 화환이 돼 스태프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에서는 홍현희 스태프들이 홍현희를 위해 준비한 내용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라는 문구의 현수막을 차에 거는가 하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최준의 유행어 '어, 이쁘다'를 사용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눈물을 훔치는 듯 장난을 치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드러냈다.

홍현희는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 '요즘 가족 금쪽 수업', '화요 청백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홍현희 인스타그램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