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9:46
연예

'이미테이션' 샥스, 오늘(7일) 신곡 'MALO' 발매…치명 카리스마

기사입력 2021.05.07 09:1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KBS 2TV 드라마 ‘이미테이션’의 극 중 보이그룹 샥스(SHAX)가 신곡을 발매한다.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MALO (이미테이션 X SHAX)’는 격정적으로 휘몰아치는 듯한 강렬한 사운드를 표현한 Rock & Hip-Hop 장르의 곡으로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결정하겠다는 샥스의 의지를 담아냈다.

특히 ‘중요한 건 나 자신이야 내가 결정해 내가 선택해 아무도 내게 강요하지 마’, ‘Now without you 더는 필요 없어 지금 상황을 돌리려고 해도 쓸데없는 걸 더는 듣기 싫어’ 등의 가사는 달콤하게 포장된 주변의 간섭에서 벗어나 주체적인 ‘나’로 거듭나겠다는 메시지를 직설적이며 당당하게 전한다.

‘MALO’는 ‘이태원 클라쓰’,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아스달 연대기’ 등의 명품 OST를 만들어낸 박성일 음악감독과 김준수(XIA), 형돈이와 대준이, 지누션, 기린, 크레용팝, 김조한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DJ 겸 작곡가 프랙탈(FRAKTAL)이 합작한 곡으로 샥스 멤버들의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한 층 더 높였다는 평가다.

샥스(SHAX)는 드라마 ‘이미테이션’ 내 섹시 카리스마와 치명적 매력을 지닌 6인조 보이그룹으로 권력(이준영 분), 도진(유리), 재우(안정훈), 이현(휘영), 혁(종호), 은조(강찬희)로 구성됐다. 이들은 극 중에서 데뷔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최정상 타이틀을 거머쥔 완성형 아이돌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로 그들에게 닥친 미스터리한 사건과 사랑을 겪으며 진정한 ‘나’를 찾고 토닥임을 주는 공감 드라마이다. 7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블렌딩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