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3:42
연예

BTS 진, 청순X큐티X섹시 다 되는 남신 비주얼

기사입력 2021.05.07 00:34 / 기사수정 2021.05.07 09:16



방탄소년단(BTS) 진이 청순, 귀여움, 섹시함을 다 가진 독보적인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5일 0시 빅히트 뮤직 공식 SNS에는 방탄소년단 진의 디지털 싱글 'Butter' 콘셉트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진은 여러 개의 노란색 스마일 풍선을 들고 등장했다. 그는 풍선을 손에 쥔 채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진은 올블랙 착장에 목걸이로 포인트를 줬다. 덕분어 그의 긴 목과 넓은 어깨의 우월한 피지컬이 돋보였으며, 이는 섹시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다채로운 조명이 가득한 공간에서 진은 맑고 큰 눈망울로 청순 미남의 정석을 자랑해 팬심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내내 풍선을 손에 쥐고 있었던 진이 풍선을 놓아 버리는 장면으로 영상이 마무리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유발 시켰다.

이 영상은 프로젝터와 캠코더를 연결해 촬영하는 기법을 활용, 여러 개의 상이 나타나면서 진의 신비롭고 몽환적 분위기가 극대화되어 눈길을 모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 뮤직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