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51
게임

'카나안 온라인'과 함께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기사입력 2010.12.24 00:02 / 기사수정 2010.12.24 00:4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캐주얼 MMORPG 웹게임 '카나안 온라인’이  내년 1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나안 온라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템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 선물 상자를 열면 사탕과 양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카루크나 성안에 위치한 '산타클로스’ NPC를 찾아가 교환하면 사탕과 양말 개수에 따라 '크리스마스 요정’, '고급 신앙서 선물함’, '산타 코스튬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한편, '카나안 온라인’은 지난 1일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한 분위기와 모험이 가득한 '페리아스 맵’이 새롭게 선보였으며 '금빛 호숫가’와 '붉은 호수의 배틀 필드’ 등 인스턴스 던전도 추가됐다. 또한 기존 최고 레벨인 60레벨에서 70레벨로 높아져 유저들 간의 활발하고 치열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펫의 능력치 상승과 등급도 올라갈 수 있는 '펫 융합 시스템’도 업데이트 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나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canaan.game.gravit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양구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크라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카나안 온라인’ 유저들이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하며 "최근 이뤄진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하며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 '카나안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