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56
연예

레드벨벳 슬기, 뷰티 브랜드 ‘어뮤즈’ NEW 모델로 전격 발탁

기사입력 2021.05.01 08:36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며 새롭게 출시한 ‘듀 벨벳’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레드벨벳 슬기는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어뮤즈의 신제품 ‘듀 벨벳’의 메인 컬러 중 하나인 ’01 복숭아 꽃’과 그에 어울리는 다양한 룩들을 완벽히 소화했다.

화보 속 신제품 ‘듀 벨벳’은 어뮤즈의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의 뒤를 이을 히어로 제품이다.

기존 벨벳 틴트의 단점들을 극복하고 수분함량을 40%까지 높여 벨벳 립 특유의 건조함과 텁텁함, 지속력 등을 모두 개선한 신개념 고수분 물착 벨벳 틴트 제품이다.



픽싱 된 후 묻어남 없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밀착되는 ‘겉보속촉’ 텍스처와 컬러 그대로 입술에 맑게 착색되는 동시에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컬러가 특징이다. 또한 제형부터 제조과정, 패키지까지 제품 탄생 과정 전반을 까다롭게 검증하는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한 어뮤즈 첫번째 비건 틴트이다.

어뮤즈의 새로운 얼굴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선보이는 듀 벨벳은 ▲본연의 입술 같이 여리하면서도 보송한 ‘01복숭아꽃’ ▲우유 빛 크림이 더해진 부드러운 살구 코랄 ’02살구’ ▲맑고 상큼한 쿨 루비 핑크 ’03히비스커스’ ▲오묘한 핑크 빛을 가진 자몽 오렌지 ’04쥬스’ ▲빈티지 살구 누드 ’05서울러’ ▲장미 꽃잎의 생기를 닮은 살몬 로즈 ’06생장미’ ▲재즈한 레드 베이지 ’07재즈’ ▲생장미, 말린 장미 모두 가진 모브 로즈 ’08베리벨벳’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본연의 입술 컬러가 쉬어하게 비추어 보이는 맑고 투명한 벨벳 립을 표현해준다.

오는 5월 6일부터 세포라 온∙오프라인에서, 5월 11일부터는 어뮤즈 공식몰과 네이버 뷰티 윈도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4g/2만원대)

어뮤즈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레드벨벳 슬기가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기분 좋은 바이브가 어뮤즈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며, “자신만의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가진 슬기를 어뮤즈의 새로운 모델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드벨벳 슬기는 어뮤즈의 신제품 듀 벨벳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의 광고 촬영과 오프라인 행사 참석 등 어뮤즈의 브랜드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어뮤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