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3:32
연예

BTS 진, 얼굴 천재+피지컬 천재

기사입력 2021.04.30 00:24



방탄소년단(BTS) 진이 조각 같은 미모와 우월한 피지컬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휠라 코리아(FILA KOREA)는 지난 27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FILA로 깨어나는 러닝본능’(RUNNER’S INSTINCT)이라는 제목의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진은 등장만으로 눈부신 미모와 독보적인 피지컬로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진은 블랙 로고 반팔티와 그레이 트레이닝 바지에 그레이와 블랙, 오렌지가 섞인 운동화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스포티룩을 선보였다.



진은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가 하면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뒷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화보에서 진은 낮은 각도에서 찍은 사진임에도 '월드와이드 핸섬' 미모와 황금 비율 피지컬을 자랑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석진이 잘생기고 예쁘고 다한다”, “갑자기 얼굴공격 받았다”, “진, 정말 잘생겼다”, “석진이 얼굴 무슨 일이야”, “진, 확신의 냉미남”, “신이시여 진이시여 ”, “석진이 기본 티에 트레이닝 바지만으로도 피지컬이 돋보인다”, “월드와이드 핸섬 김석진”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다음달 21일 ‘Butter’로 컴백한다.

‘Butter’는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의 댄스 팝 장르로, 방탄소년단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새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에 이어 프로모션 스케줄까지 공개됨에 따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코리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