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아이돌라스쿨' 온앤오프 효진이 '만두 빚기 장인'의 포스를 발산한다.
28일 공개되는 U+아이돌Live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서 온앤오프 효진과 이션이 단기 속성 인강을 선보인다.
이날 효진은 '만두 예쁘게 빚기 대회' 1등, 갑밀대 약수점 주방장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가슴이너무시려냉면학과' 출신의 효진쌤으로 분해, 'Beautiful 한 끼 상차림 과정'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강의 시작부터 효진 쌤은 "거 참, 만두랑 냉면 먹기 딱 좋은 날씨네"라며 영화 '신세계' 대사를 패러디해 수강생들을 단숨에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만두의 탄생부터 만두와 함께 먹으면 좋을 면 요리에 대해 알려 드리겠다"며 "전 태어날 때부터 고기만두를 좋아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션 조교가 "태어날 때면 치아가 없지 않았나?"라고 묻자, 효진 쌤은 "어머니께서 먹여주셨다"라며 말끝을 흐렸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만두소를 넣어 만두빚기에 돌입한다. 이션 조교가 '우주선'에서 영감을 얻은 만두를 만들자 효진 쌤도 이에 질세라 만두 두 개를 연결한 '선글라스 만두'로 응수한다.
만두를 만들고, 물냉면까지 뚝딱 만든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만두와 냉면 먹방을 선보인다.
효진 쌤은 "냉면은 꼭 만두와 함께 싸 먹어야 맛있다"라고 강조한 뒤, 한입 가득 만두와 냉면을 넣어 먹어 보는 이들의 군침을 흐르게 한다.
두 사람의 만두, 냉면 요리 강의 후에는 이션 쌤의 '크로플 만들기 인강'이 예고되면서 관심을 모은다.
'아돌라스쿨'은 28일 오후 6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