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9:50
연예

슈퍼주니어 예성, 미니 4집 수록곡 '팬텀 페인' 오늘(23일) 선공개

기사입력 2021.04.23 10:0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신곡 ‘Phantom Pain’(팬텀 페인) 뮤직비디오에서 열연을 예고했다.

예성은 오는 5월 3일 미니 4집 정식 발매를 앞두고, 오늘(23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수록곡 ‘Phantom Pain’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한다.

예성은 불치병에 걸린 연인 곁을 지키며, 지난 시절을 회상하고 그리워하는 남자로 신곡 ‘Phantom Pain’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노래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인디 팝 장르의 신곡 ‘Phantom Pain’은 가사에 극복하지 못한 이별을 ‘환상통’에 빗대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예성은 슈퍼주니어의 일본 온라인 팬미팅에서 새 앨범 수록곡 ‘Phantom Pain’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25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와 'LINE LIVE-VIEWING'(라인 라이브 뷰잉) 채널을 통해 ‘E.L.F-JAPAN 10th Anniversary ~ The SUPER Blue Party ~’(엘프 재팬 10주년 ~ 더 슈퍼 블루 파티 ~)를 유료 생중계 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net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