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7:54
연예

'구하라 도플갱어' 박지현…"얼마나 닮았을까"

기사입력 2010.12.16 23:37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한양여대에 재학중인 박지현(산업디자인과)이 '구하라 도플갱어'로 화제다.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에 카라 구하라의 도플갱어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밤 12시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트렌디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에는 카라 구하라의 닮은 꼴로 '한양여대 구하라'로 불리는 박지현(한양여대 산업디자인과)이 출연한다.

MC 성대현이 미션 수행 도중 학생 식당에서 발견한 박지현씨는 구하라와 똑같은 눈매에 키와 몸매까지 비슷했다. 게다가 뛰어난 댄스실력까지 선보이며 MC와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양여대 구하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마나 닮았을지 궁금하다", "방송이 기대된다", "한양여대에 찾아가면 만나볼 수 있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수근, 성대현, 한민관, 장동혁, 이현, 청림으로 구성된 게릴라 키친 MC 군단은 자신의 이상형을 찾기 위해 일일 한양여대생이 되어 학과별로 직접 수업에 참여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외식산업과의 조리실습 수업에 들어간 이수근은 교수의 보조 셰프를 맡아 평소 뛰어난 요리 실력을 그대로 보여주며 교수로부터 보조셰프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으며, 그룹 에이트의 이현은 실용음악과의 뮤지컬 수업에 참여하여 뛰어난 가창력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뮤지컬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담당 교수와 학생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했다.

매주 여대를 찾아가 학교 주변 맛집 탐방하고 여대생들과 함께 게임과 요리 대결을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은 요리 대결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불우이웃에 기부한다.

'한양여대 구하라' 등 다양한 끼를 가진 여대생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수근의 게릴라 키친은 오는 18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사진 = (왼쪽부터) 박지현 ⓒ 트렌디, 구하라 ⓒ 엑스포츠뉴스DB 정재훈 기자]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