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김호중은 배우, 가수, 예능 카테고리를 모두 합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는 3월 7일부터 4월 5일까지 100% 팬들의 투표가 반영된 결과다.
2964점으로 2위에 등극한 김호중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모습으로 팝 아트 작품을 만든 아르헨티나 팝 아티스트 ‘알레한드로 비질란테’ 작가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2월 ‘알레한드로 비질란테’의 공식 SNS에 게재된 이 작품은 턱시도를 입은 트바로티 김호중의 매력적인 모습을 표현해내며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종합 누적 점수 집계 후 1~3위 스타를 기부천사로 선정해 기부하고 지하철 CM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4월 기부천사로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그들의 이름으로 각각 50만 원씩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해 장애인 일자리 지원 사업에 힘을 보탠다. ‘최애돌 셀럽’ 제 9대 기부천사 TOP3의 광고는 4월 15일부터 고속터미널역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최애돌 셀럽’ 명예의 전당 배우 1위는 이민호, 2위 도경수, 3위 현빈, 예능 1위는 이승기, 2위 전소민, 3위 양세형이 차지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최애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