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심야아이돌'을 빛냈다.
미래소년은 지난 29일 밤 10시 방송한 네이버 나우 '하성운의 심야아이돌'(이하 심야아이돌)에 출연해 MC 하성운과 풋풋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이날 데뷔 13일차를 맞은 미래소년. 멤버들은 팀명 '미래소년'과 데뷔곡 'KILLA'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심야아이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놓으며 팬들과 적극 소통에 나섰다.
특히 '심야아이돌'은 미래소년의 넘치는 끼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자리였다. 미래소년은 '심돌' 이행시로 순발력과 예능감을 뽐낸데 이어 팬들의 질문에도 재치 넘치는 대답들을 내놓으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또한 카메라를 잡아먹는 미래소년 멤버들의 표정 연기를 비롯해 막내 시영이 전하는 멤버들의 입덕 포인트, 아이돌 선배들과의 인연, 미래소년의 미래 모습 상상하기 등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미래소년의 '종합선물세트'를 완성했다.
'심야아이돌'뿐만이 아니었다. 지난 27일 방송한 STATV '아이돌리그'에서도 미래소년의 신인다운 패기와 열정을 발산한 것. 미래소년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패러디한 자기소개부터 남다른 운동신경으로 미션을 수행하며 MC 서은광과 산다라박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미래소년은 지난 17일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을 발매하고 데뷔곡 'KILLA'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들은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KILLA-MIRAE 1st Mini Album'은 발매 당일 한터 데일리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발매 첫 주에만 판매량 2만6600장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 앨범 발매 직후 베트남, 태국, 브루나이 등 해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TOP5에 안착, 차세대 K-POP 스타의 탄생을 알렸다.
'KILLA'의 뮤직비디오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도 눈길을 끈다. 'KILLA'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500만뷰를 기록한데 이어, 공개 11일 만에 1500만뷰를 돌파하며 '2021 슈퍼루키'라는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DSP미디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