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12
연예

이찬원 "변함없는 사랑 감사해"…데뷔 1주년 특별 선물에 '감동' [종합]

기사입력 2021.03.14 19:10 / 기사수정 2021.03.14 18:07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이찬원이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14일 이찬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찬원 아주 특별한 곳을 다녀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이찬원은 데뷔 1주년을 맞이해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보러 다녔다.

이찬원은 지하철 광고판부터 카페 행사 이벤트까지 한 곳 한 곳 직접 돌아다니며 선물을 감상했다. 팬들의 정성에 감동을 받은 이찬원은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이찬원은 "데뷔 1주년을 맞이한 찬스(팬클럽) 여러분들의 찬또배기 이찬원이다.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길다면 긴 시간이고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벌써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작년 2020년 3월 14일 '미스터트롯' 최종 미에 수상을 거머쥐게 되면서 1년 동안 여러분들의 사랑을 참 많이 받았다. 1년 동안 변함없이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셨던 찬스 여러분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께서 이벤트를 준비해 주신 곳에 다녀왔다.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많은 지역에서 카페 이벤트, 지하철 광고 이벤트, 버스 이벤트 등 여러 가지 이벤트를 해주신 걸로 알고있다. 마음 같아서는 직접 한 곳 한 곳 다니면서 찾아뵙고 인사드리고 싶지만 스케줄 관계상 그러지 못해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미안함을 전했다.

끝으로 이찬원은 "항상 핸드폰으로 사진을 보면서 '여기서는 이런 이벤트가 진행됐구나'라고 확인하고 있다. 제 마음만은 여러분과 항상 함께하고 있다는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며 "데뷔 1주년을 축하해 주신 여러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5년, 10년, 100년 동안 항상 사랑받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항상 사랑합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해 '미스터트롯'의 3등을 받아 데뷔했다. 현재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TOP6와 함께 TV조선 '뽕숭아학당'와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이찬원'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