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멤버 주창욱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멤버 주창욱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블랙 슈트를 입고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는 주창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세련된 무드는 물론, 몽환적인 카리스마까지 보여주며 주창욱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했다.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 발매 이후 5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지은 드리핀은 전작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의 티저를 연일 공개하며 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리핀은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선전하며 ‘차세대 K팝 대표주자’의 저력을 입증해온 바 있다. 이에 새 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로 또 어떤 성장을 이뤄낼지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드리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