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3:01
연예

허경영, 가수 데뷔…'본좌께서 오셨다'

기사입력 2010.12.09 17:40 / 기사수정 2010.12.09 17:40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허본좌' 민주공화당 허경영 총재가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지난 8일 신곡 '롸잇 나우'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지난 8일 허경영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onjwa.co.kr/)에 신곡 '롸잇 나우'의 뮤직비디오 풀 영상과 음원을 공개했다.
 
신곡 '롸잇 나우'는 신예 일렉트로니카 듀오 스트렝스(Strength)가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다.
 
허경영은 "이 노래를 통해 대한민국 국운을 상승시키고자 했다"며 "1년여 간의 준비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제작, 발표하게 됐다"고 '롸잇 나우' 탄생배경을 알렸다.
 
허경영의 노래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독특한 안무인데, '콜 미' 때의 '무중력 춤'에 이어 '롸잇 나우 춤'이라고 이름붙인 춤도 선보인다.
 
춤에 대해 허경영은 "지난번 '콜 미' 때의 '무중력 춤'은 일반인들이 쉽게 따라 하기 어려운 동작이었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롸잇 나우 춤'은 누구든지 한 번만 보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춤"이라고 전했다.
 
한편, 허경영은 공식 팬클럽(붉은 천사)을 창단한 뒤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지방에 있는 팬들에게도 직접 찾아가 소통하는 본격적인 가수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 = 허경영 ⓒ 허경영 미니홈피]

온라인뉴스팀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