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0:49
경제

막걸리도 이젠 차별화 시대

기사입력 2010.12.09 18:21 / 기사수정 2010.12.09 18:21

엑스포츠뉴스 기자



- 모던주막 '월선네' 10일 사업설명회 개최

[엑스포츠뉴스 정보] 최근 막걸리 열풍으로 인해 막걸리 전문점이 전국 곳곳에 생겨났다.

그러나 무엇이든지 많으면 넘치는 법. 주변 곳곳에 막걸리 전문점이 위치해 손쉽게 막걸리를 먹을 수 있지만 그 맛과 메뉴의 획일화는 막걸리 마니아들을 실망시키고 있다.
 
하지만, (주) 맛잇는 상상이 탄생시킨 모던주막 '월선네' (대표 오원자)는 기존의 막걸리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사람들을 모으고 있어 주위 막걸리 전문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월선네는 기존의 막걸리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한국 고유의 주막음식을 모던화 하는 컨셉으로 기존의 막걸리 전문점이 단순히 전 종류와 막걸리만 제공했다면 월선네는 한정식을 메뉴에 접목시켜 소고기 국밥, 고추잡채 전병, 홍어삼합, 섭산적 등 시골 장터의 푸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안주류의 메뉴도 그렇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이 막걸리 일터.

팔도지방의 유명 막걸리를 직배송 받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안주도 맛있지만 무엇보다도 막걸리 맛이 최고라며 수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월선네는 이에 그치지 않고 월별로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등 전국의 맛있는 막걸리를 발굴해 고객들에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월선네는 오는 10일(금) 오후 3시 야탑점에서 신규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사업셜명회에서는 월선네의 수익분석과 막걸리 전문점의 향후 트랜드와 비전, 성공사례 등의 창업을 위한 알짜배기 정보들을 제공한다.

(문의전화 : 031-322-4992)

[자료 제공=맛있는 상상]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