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28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롯데마트 치킨…신소율…우리

기사입력 2010.12.08 19:03 / 기사수정 2010.12.08 19:07

온라인뉴스팀 기자
- 12월 8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롯데마트 치킨 관심 폭발… "치킨계의 진돗개 하나"

'이마트 피자'가 뜨거운 주목을 받은 가운데 이번에는 롯데마트가 치킨을 판매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롯데마트는 12월 9일부터 전국 82개 롯데마트 지점에서 프라이드 치킨을 1마리 5,0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통 큰 치킨'이라 이름붙인 이 치킨은 기존 치킨 업체의 치킨보다 중량은 약 20% 가량 늘어났고 가격은 3분의 1 수준밖에 되지 않아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치킨을 판매할 수 있는 것은 '대량 주문'에 있다. 사전에 생닭, 튀김가루, 식용유 등 치킨에 필요한 재료 6개월분을 주문해 가격 인하가 가능했다.

현재 롯데마트는 각 점포 별로 하루 200~400 마리 가량 판매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춰놓고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다.

하지만, 이마트 피자가 가격으로 인해 큰 논란이 있었던 것 만큼 롯데마트 치킨도 이와 같은 논란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 이마트는 지난 3월 18일부터 직접 만든 즉석 피자를 한 판당 11,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가격도 저렴하지만 크기도 크다. 유명 브랜드 피자의 지름이 33cm인 것에 비해 이마트 피자는 지름이 45cm다.

대형 할인점의 '먹거리 가격 인하'가 논란이 되는 이유는 바로 소상공인들의 피해 때문이다. 소규모로 운영되는 먹거리 프랜차이즈는 주로 서민들이 운영하기 때문에 대형 할인점의 이러한 가격 할인 정책에 큰 타격을 받을 수밖에 없다.

이에 누리꾼들은 "치킨계의 진돗개 하나다", "맛만 있으면 상관없지 않나", "치킨집을 운영하는 서민들의 피해가 클 것 같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 신소율의 '향기'…네티즌 시선을  사로잡다

배우 신소율(23)이 고품격 컨셉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신소율은 '향기'라는 주제로 촬영한 S:Tyle(에스:타일) 화보에서 향수, 베이비 파우더, 비누, 샴푸 등 표현하기 어려운 향기를 배우답게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신소율은 '향기' 컨셉트를 소화해내면서 165cm, 47kg의 가냘픈 체형에도 불구하고 이전 그녀의 이미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섹시함까지 선보였다.

신민아와 닮은 외모로 '리틀 신민아'라 불리는 신소율은 '정글피쉬2', '폭풍전야'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 우리-윤두준, 파격적인 화보 촬영

배우 우리가 비스트 윤두준과 파격적이고 아찔한 화보를 찍어 화제다.  

배우 우리가 이번 12월호 '마르끌레르' 화보 촬영에서 비스트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고 윤두준과는 욕조 안 상반신 누드와 아찔한 키스 화보를 찍었다. 특히 우리는 데뷔 9년 만에 최초로 파격적으로 찍는 화보라 촬영이 결정한 날부터 계속 긴장했다고 후문.

우리는 화보 찍는 내내 비스트와 찍는 화보로 비스트에 팬들에게 욕을 듣지 않을까 하고 걱정하며 촬영하면서도 오랜 촬영 경험으로 상반신 누드컷과 키스컷을 프로답게 잘 소화해 촬영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 우리와 윤두준 촬영을 지켜보던 비스트의 다른 멤버들은 둘 만의 촬영에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화보 관계자 전했다.

한편, 성인으로 변신해 3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 우리는 영화 '앨리스' 이후 3편의 뮤직비디오 출연과 2011년 1월에 들어갈 공포영화를 준비 중이며 통신, 의류, 제과, 속옷, 음료, 등등 계약을 앞두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